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사양꿀이 함유되지 않은 순수 벌꿀 맞지요?

홍서방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벌꿀 100%라고 표기된 제품중에서도 사양꿀(일명 설탕꿀)이 함유 된 것이 있더라구요..

그러면서 세부 항목을 보면 아카시아꿀 30%, 사양꿀 70% 뭐 이런 식으로...

 

지리산 오색농장 벌꿀은 제품 상세 페이지 상으로는 그렇지 않은 것 같은데... 구매 전에 한번 더 확인해 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 지리산오색농장 2015-03-09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저희 벌꿀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제품은 사양꿀(설탕꿀)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순수 벌꿀입니다.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벌꿀 100%는 사양꿀이 함유되어도 사용할 수 있는 표기라 일반 소비자가 혼동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 사양꿀이 함유되어도 벌꿀이라는 명칭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는 양봉인의 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꽃꿀이라는 명칭을 사용합니다. 순수하게 꽃에서 채밀한 꿀이라는 뜻입니다.

    겨울철 사양을 하지만 본격적인 채밀시기 이전에 모두 정리채밀을 하여 순도 100%를 유지하고 채밀시기에는 전혀 사양을 하지 않습니다.

    저희 지리산오색농장의 벌꿀은 100% 순수 꽃꿀이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에서는 우수한 품질의 벌꿀이 생산되지만 그 진가를 제대로 인정받지 못한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저희 농장을 찾아 주시는 한분 한분의 건강을 생각하여 품질 좋은 벌꿀을 계속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59 100% 아카시아꿀 2.4kg * (2병) 사양꿀이 함유되지 않은 순수 벌꿀 맞지요? HIT 홍서방 2015-03-09 825
SEARCH
검색